새해 세계 최대 리스크로 꼽히는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시나리오가 현실이 되면 국제정치 및 경제산업 각 분야에 미칠 영향은 실로 막대하다.
스코틀랜드로 떠난 오현규(셀틱)의 연장 후반 결승골 덕분에 간신히 강등을 면하고 잔류한 바 있다.충성도 높기로 유명한 수원 삼성 서포터들은 이 따위로 지원하려면 차라리 매각하라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FA(축구협회)컵 우승 5회.K리그1 최하위(12위)는 다음 시즌 2부로 자동 강등되고.설상가상으로 2017년 이재용 당시 삼성전자 부회장이 ‘정유라 승마 지원으로 뇌물 혐의를 받아 구속되고 옥고를 치렀다.
고교 때 레슬링 선수로 뛰었던 이 회장은 16년간(1982~97) 대한레슬링협회장을 맡았다.예산이 크게 줄어들었고 이게 성적 부진으로 이어졌다.
올 시즌도 8연패를 당하는 등 ‘동네북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K리그1(1부리그) 하위 팀과 K리그2(2부리그) 상위 팀이 매년 자리를 맞바꾼다.kr 이슈전세사기 야당 ‘선구제 후회수 전세사기 특별법 상임위 단독처리 ‘수원 전세사기 부부 아들 감정평가사였다…일가족 짬짜미 보증금 안 준 임대인 17명 첫 공개…법 한계로 5%도 못 알려.
악성임대인 명단을 공개하기 위한 개정 주택도시기금법이 지난 9월 시행되고 첫 명단 공개다.국토부는 앞으로 심의위원회를 수시로 개최해 공개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2024년 3월까지 90명.
안심전세앱에 17명의 악성임대인 명단을 공개했다.이날 공개된 악성임대인은 17명으로.
Flink :
Link :